채용공고 제2024-09호 행복한우리복지관 직원(언어재활사) 채용 공고
조회조회2,663회 작성일작성일24-07-08 17:55
본문
※ 해당 공고는 제2024-06호 직원채용 공고 결과 적격자 없음에 따른 재공고입니다.
1. 채용분야 및 인원
▢ 채용분야: 언어재활사
▢ 근무예정부서: 기능강화팀
▢ 채용인원: 1명
▢ 담당업무
❍ 개별 언어활동
❍ 다영역 그룹 치료
▢ 채용형태: 육아휴직 대체인력
2. 채용자격 요건
▢ 기본요건
① 「지방공무원법」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
② 「사회복지사업법」제35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
③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(지침)에 의거 60세 이하인 자
④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⑤ 직무 이외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에 종사하지 못하며, 타 기관에 전속하는 직을 겸직할 수 없음
⑥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 우대
▢ 세부사항
❍ 언어재활사
① 4년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 관련 학과 졸업생 또는 졸업예정자
② 언어재활사 자격 소지자(언어재활사 국가시험 합격 후 자격 발급 예정자 포함)
③ 장애인복지관 경력자 우대
3. 채용방법
▢ 1차: 서류전형
❍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해당 업무에 대한 적격 심사
▢ 2차: 면접 (1차 시험 합격 대상자)
❍ 개인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 업무추진역량을 종합적으로 심사
4. 응시원서 접수
▢ 접수기간: 2024. 7. 8.(월) ~ 2024. 7. 23.(화) 18:00까지
▢ 접수장소: 대전광역시 서구 계백로 1093-32 (☎ 070-5204-2237) 행복한우리복지관 3층 통합사무실 기획운영팀 채용담당자
▢ 접수방법: 근무시간 내 방문제출 또는 우편 접수(이메일, 팩스 접수 불가, 우편 접수는 접수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)
5. 제출서류
▢ 1차(서류전형)
❍ 입사지원서+자기소개서 / 기관 지정서식 사용
❍ 개인정보 수집․이용 동의서 / 기관 지정서식 사용
▢ 2차(면접)
❍ 직무 관련 자격증 사본, 최종학력 증명서, 성적증명서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 지참
▢ 최종합격자
❍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
※ 입사지원서 경력사항에 근무기간, 직위,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
※ 서류전형 시 경력사항에 기재된 담당업무가 당해 분야인지를 판단하게 되며, 판단이 모호할 경우 불이익을 받게 되므로 본인이 경력증명서 발급부서에서 당해 분야임을 직접 확인받아 제출
※ 입사지원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, 경력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, 법인등기부등본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(국민건강보험공단「http://www.nhis.or.kr」발급) 등 확인 가능 자료 제출
(제출 서류에서 허위사실 발견 시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)
6. 채용일정
▢ 채용 및 합격자 발표
❍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공고: 2024. 7. 24.
❍ 면접일정: 2024. 7. 26.
❍ 최종합격자 발표: 2024. 7. 29.
❍ 채용예정일: 2024. 9. 1.
※ 상기 시험 시행 일정은 자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채용 예정일도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
※ 최종 합격자에 대한 범죄전력 조회, 경력조회(해당 근무지 전력조회), 결격사유 조회 실시 예정
7. 채용조건
▢ 근무시간: 1일 8시간, 주 40시간
▢ 근 무 지: 행복한우리복지관 (대전광역시 서구 계백로1093-32)
▢ 근무기간 및 형태
❍ 근무예정부서: 기능강화팀
❍ 근무기간: 2024. 9. 1.~2025. 7. 7.
❍ 채용형태: 육아휴직 대체인력
▢ 보 수 :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기준
※ 경력 및 자격요건에 따라 추후 급, 호 결정
▢ 시용기간
❍ 근무예정부서: 기능강화팀
❍ 근무기간: 2024. 9. 1.~2025. 7. 7.
❍ 시용기간: 2024. 9. 1.~2024. 11. 30.
❍ 채용형태: 육아휴직 대체인력
※ 시용기간 급여는 100% 지급되며 근속년수에 포함
▢ 복무관리
❍ 복무사항은 근로기준법, 장애인복지법, 사회복지사업법, 기타 운영규정 및 관련 지침 등을 준용함.
8. 응시자 유의사항
▢ 서류전형을 위한 제출서류(응시원서, 이력서 등)는 반드시 게시된 소정의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▢ 응시자는 채용자격기준 등에 적합한지를 신중히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▢ 최종 합격 되지 않은 응시자는 제출한 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채용 확정 이후 14일 이내 반환 청구 시 본인 확인 후 반환하며, 반환 청구기간이 지났거나 채용서류를 반환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파기합니다.
▢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(관련법), 채용신체검사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▢ 응시원서에 E-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고 응시원서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
▢ 경력증명서 등의 증빙자료는 추후 최종 합격자만 별도 제출하게 되므로, 기초 심사서류 제출 시에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지 않습니다.
▢ 최종 합격자의 합격의 포기, 취소,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된 경우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로 합격 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▢ 본 시험계획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.
▢ 기타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행복한우리복지관 기획운영팀 채용담당자(070-5204-2237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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